fltk 예제

fltk의 각 클래스에는 자체 헤더 파일이 있습니다. 이 샘플 프로그램은 창 및 위젯을 사용합니다. 종종 하나의 헤더 파일에는 다른 헤더 파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예 : Window.h가 포함 된 것처럼 여기에 는 Widget.h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항상 모든 것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위젯은 레이블을 지원합니다. 창 위젯의 경우 제목 표시줄의 레이블에 레이블이 사용됩니다. 예제 프로그램은 labelfont, labelsize 및 레이블 유형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두 번째 예제에서는 사용자 지정 draw() 메서드를 정의하는 Fl_Button에서 텍스트가 그레이스케일 그라데이션의 xpm 이미지 위에 그리도록 하는 새 위젯을 파생하는 모든 FLTK 버전에서 작동하는 이전 기술을 사용합니다(컴파일 타임에 로드되고 이진)을 참조하십시오. 이 예제의 목표는 외부 라이브러리(예: gettext(3))에 의존하지 않고 위젯 메커니즘만 표시하는 것이지 `언어 파일`을 만드는 방법도 아닙니다. labelfont 메서드는 레이블에 사용되는 서체와 스타일을 설정하며, 이 예제에서는 FL_BOLD 및 FL_ITALIC을 사용합니다. 서체를 직접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중첩이 다시 그려지도록 창 크기를 조정합니다.

고유한 메커니즘(타이머, 이벤트)을 사용하여 오버레이를 변경합니다. 이 예제는 사용자 지정 Fl_Group의 네 가지 인스턴스 각각에 임의의 컬러 X를 그립니다. (임의의 색상을 사용하면 오버레이를 다시 그릴 때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예제 프로그램은 위젯 그룹을 테스트하는 동안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클린 C++ 프로그래밍에서 큰 성과를 거둔 것이 아니라 FLTK 라이브러리의 기능을 검증하기 위한 테스트 플랫폼일 뿐입니다. 마찬가지로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할 때 FLTK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컴파일러에 알려야 합니다. X에서는 fltk 호출하는 여러 라이브러리를 포함해야 합니다. Fl_Shared_Image 클래스에 대한 포인터에 대한 이안 맥아더 덕분에 (이전에 는 사용하지 않았던 ) 대신 Fl_PNG_Image로 예제를 게시하려고했지만 Fl_Shared_Image는 더 유연합니다. fltk 창의 모서리를 기준으로 하는 마우스 이벤트와 스크롤 막대의 오프셋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클릭한 상자(또는 이미지)의 위치를 계산하는 방법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