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조이스틱 예제

그래, 그게 가장 가능성이 문제입니다. 조이스틱뷰에서 조이스틱스리처의 글로벌 인스턴스를 선언하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이름 했습니까? 전역 식별자는 할당하는 생성자의 식별자와 같아야 합니다. 이 중 어느 것이든 혼란스러우면 첨부된 다이어그램이 시각적으로 더 잘 표시되기를 바랍니다. 드로우조이스틱을 추가한 후 앱을 테스트해 보세요. 조이스틱은 화면을 터치해도 이제 베이스 안에 달라붙어야 합니다. 보이드 on조이스틱이동(float xPercent, 플로트 yPercent, int 소스); 조이스틱 모션 이벤트는 단일 오브젝트 내에서 여러 이동 샘플을 함께 배치할 수 있습니다. MotionEvent 오브젝트에는 각 조이스틱 축의 현재 위치와 각 축에 대한 여러 기록 위치가 포함됩니다. 동작 코드 ACTION_MOVE(예: 조이스틱 움직임)로 모션 이벤트를 보고할 때 Android는 효율성을 위해 축 값을 일괄 처리합니다. 축의 기록 값은 현재 축 값보다 오래된 고유 값 집합과 이전 모션 이벤트에서 보고된 값보다 최근의 값으로 구성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MotionEvent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것은 호출 할 것 이다는joystick수신기를 구현 하는 무슨 일이 든에서 이동 메서드. 그런 다음 조이스틱이 부모 메서드로 이동한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으므로 onTouch 메서드에 이 방법을 배치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 메서드에 대해 세 가지 다른 호출을 해야 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백분율반환 구현을 사용할 것입니다. 모든 새 앱과 마찬가지로 적절한 이름을 지정합니다. 나는 내 “조이스틱 테스트”라고, 이후, 잘, 그게 정확히 무엇인지. 클래스를 복사하여 완료한 후 조이스틱을 다른 프로젝트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getX() 및 getY() 메서드는 사용자가 화면을 터치한 픽셀단위로 각각 X 및 Y 좌표를 제공합니다.

드로에 보내조이스틱 방법은 조이스틱의 모자가 그 위치에 그려지게합니다. 활동에 조이스틱이 하나 있으면 입력을 받는 것이 간단합니다. 여러 개의 조이스틱이 있으면 좀 더 복잡해집니다. 조이스틱 콜백을 구현한 방식 때문에 활동의 모든 조이스틱은 동일한 onJoystickMoved 메서드를 호출하여 활동과 통신합니다. 올바르게 처리하려면 구분해야 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조이스틱을 에뮬레이트 매우 간단하고 바로 사용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보기를 제공합니다. LinearLayout 내에서 프로젝트를 만들 때 지정한 패키지의 이름입니다. 다른 보기와 마찬가지로 Android에서 작동하도록 하려면 layout_width 및 layout_height 필드를 추가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컨트롤러를 Android 기반 장치에 물리적으로 연결하거나 무선으로 페어링하면 시스템은 컨트롤러를 입력 장치로 자동 감지하고 입력 이벤트를 보고하기 시작합니다. 게임은 활성 활동 또는 포커스보기에서 다음 콜백 메서드를 구현하여 이러한 입력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활동 또는 보기에 대한 콜백을 구현해야 하지만 둘 다 는 아님) 안드로이드 조이스틱 컨트롤. 시스템 수준에서 Android는 게임 컨트롤러의 입력 이벤트 코드를 Android 키 코드 및 축 값으로 보고합니다. 게임에서 이러한 코드와 값을 수신하여 특정 게임 내 동작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지시 가능한 Java,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 및 Android 개발에 대한 몇 가지 이전 경험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다음 코드 조각에는 연결된 입력 장치가 게임 컨트롤러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도우미 메서드가 표시됩니다. 이 경우 메서드는 게임 컨트롤러에 대한 장치 ID를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