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t 예제

이 문제는 전 세계의 여러 컴퓨터가 UTF-8, ISO 8859-1 등과 같은 다양한 문자 인코딩에서 문자열을 처리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페이로드에는 클레임이 포함됩니다. 클레임은 엔터티(일반적으로 인증된 사용자)에 대한 정보와 토큰 만료 시간과 같은 기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클레임에는 등록, 공개 및 비공개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공용 클레임 이름의 예로는 https://www.toptal.com/jwt_claims/is_admin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위치에 클레임을 설명하는 파일을 배치하여 문서화에 대해 역참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HA-256의 출력을 보려면 이 온라인 해시 계산기로 사용해보십시오. 모든 형태의 토큰 조작은 수신자가 감지해야 하며 토큰은 거부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많은 구현에 따라 달라 집니다. JWT의 페이로드는 일반 자바스크립트 개체일 뿐입니다.

다음은 유효한 페이로드 개체의 예입니다: 이 JWT 자습서에서는 두 가지 인기있는 웹 기술인 백엔드 코드의 Laravel 5와 프런트 엔드 단일 페이지에 대한 AngularJS의 JSON 웹 토큰을 사용하여 기본 인증을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응용 프로그램(SPA) 예제입니다. (여기에서 전체 데모를 찾을 수 있으며 이 GitHub 리포지토리의 소스 코드를 참조하여 자습서를 따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와 같은 온라인 디코더를 통해 실행해 봅시다: 별도의 JSON 객체는 JWT 헤더로 알려져 있으며, 여기에 유효한 헤더의 예입니다: 이 JSON 웹 토큰 예제는 정보의 기밀성을 보장하기 위해 어떠한 종류의 암호화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클레임에서 전송되는 이레이션. 실제로 TLS/SSL이 요청을 암호화하기 때문에 이 방법은 종종 괜찮습니다. 그러나 토큰에 사용자의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는 경우 JWE를 사용하여 암호화해야 합니다. 예제를 사용하려면 Gitpod에서 열 수 있습니다(GitHub를 사용하여 OAuth필요). Laravel을 사용하여 사용자 등록을 처리하고, 사용자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에 유지하며, Angular 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증이 필요한 제한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예제 API 하위 도메인을 만들어 CORS(원본 간 리소스 공유)도 시뮬레이션합니다.

다행히도 Laravel에서 작업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재사용하고 확장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패키지를 유지 관리하는 개발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