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구구단 예제

우리는 코드를 좀 더 읽기 쉽게 만들기 위해 파이썬의 for 루프의 특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언어에서와 마찬가지로 인덱스를 사용하는 대신 y construction에서 for 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obj는 목록의 각 항목 값을 차지하는 for 루프로 범위가 조정된 임시 변수가 됩니다. 또한 전체 목록을 전달하는 대신 objs[1:]를 사용하여 인덱스 1(두 번째 요소)에서 시작하여 전체 목록을 나타냅니다. 콜론은 objs 목록의 하위 범위를 지정할 수 있으며 오른쪽을 비워 두면 파이썬이 목록의 끝에 모든 항목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은 Coursera 웹 사이트의 파이썬 인터랙티브 프로그래밍 소개(1부)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포괄적인 시도 하지 않습니다 및 모든 단일 기능, 또는 모든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기능을 포함 합니다. 대신, 그것은 파이썬의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의 많은 소개, 당신에게 언어의 맛과 스타일의 좋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그것을 읽은 후에는 파이썬 모듈과 프로그램을 읽고 쓸 수 있으며 파이썬 표준 라이브러리에 설명 된 다양한 파이썬 라이브러리 모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준비가될 것입니다. 파이썬은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을 완료 축하합니다 : 구글게임! 엑스포의 경우,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만든 CodeSkulptor 게임을 보여주고, 어쩌면 구글의 파이썬 클래스를 기반으로 일부 프로그램.

당신은 이미 목록 기본 페이지에서 어제의 비디오와 같은 비디오에서이 클래스의 일부 exveves을 보았다. 파이썬 인쇄 문은 종종 변수를 출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와 달리 파이썬에는 변수를 선언하는 명령이 없습니다. 나는 일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문자열 생성을 몇 가지 다른 줄로 나누어 보았지만 결코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아이디어는 전체 문자열을 빌드하기 위해 리터럴 (sin (시간 *, .speed 등)과 변수 (obj, att, 진폭 및 오프셋) 간에 앞뒤로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str() 함수에서 숫자를 래핑하여 파이썬이 문자열과 결합할 때 불평하지 않도록해야 합니다. SimpleGUI는 파이썬의 표준 설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 비디오에서는 Python의 로컬 버전에서 흥미로운 그래픽을 얻는 데 사용할 수있는 두 개의 모듈 (Tkinter 및 거북이)을 소개합니다.

Pygame은 컴퓨터(IDLE 또는 터미널)에서 로컬로 실행되는 게임을 작성하기 위해 설계된 파이썬 모듈 세트입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합니다. 파이썬을 사용하면 한 줄에 여러 변수에 값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 거의 모든 경우 베이스 애니메이션 또는 파이썬의 기본 제공 없음 값 중 하나 (아직 애니메이션 레이어가없는 경우)의 두 가지 가능한 값 중 하나를 반환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탁구대에 패들이 있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이 템플릿으로 시작하여 공이 테이블 주위에 튀어 오르는 것을 볼 그룹과 함께 얻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점수 그룹을 함께 사용하여 단일 점수 및 충돌 감지를 추가합니다.